클로즈유어아이즈는 글로벌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주목하는 신인 아티스트 콘텐츠 ‘스포티파이 슈퍼 루키’에 선정, 17일 오후 8시 스포티파이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공개한다.
데뷔 3개월 만에 스포티파이와 협업하게 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콘텐츠 출연과 더불어 플레이리스트 큐레이션, 스포티파이 공식 소셜 채널 등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해 국내외 리스너와의 접점을 꾸준히 넓혀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개성있는 그룹 인트로 씬을 통해 팀의 칼라를 드러낼 수 있는 아이캐칭 씬은 물론, 각 멤버들의 개성이 물씬 담긴 인터뷰씬, 위트있는 셀프촬영 씬 등을 통해 개인과 팀의 매력을 글로벌 시청층에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구성으로 이뤄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9일 미니 2집 ‘스노이 서머’ 발매 당일에만 20만 장 이상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발매 당일 한터차트 실시간 및 일간 피지컬 앨범 차트 1위,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2위(포카 버전), 5위(일반 버전),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 해외 5개국 톱10에 오르는 등 국내외 차트에서 존재감을 빛냈다.
또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동명의 타이틀곡 ‘스노이 서머’로 지난 15일 SBS M ‘더쇼’에서, 16일 MBC M ‘쇼! 챔피언’에서 1위에 등극, 데뷔 앨범에 이어 첫 컴백 또한 음악 방송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며 가요계 ‘핫 루키’의 적수 없는 인기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