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가 고주파 의료기기 ‘세르프(XERF)’의 신규 캠페인에서 맑고 건강한 피부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박신혜만의 세련미를 자아냈다.
세르프 신규 캠페인 ‘세르프라 말해요(say XERF)’ 공식 TVC 영상 갈무리 (사진제공=사이노슈어 루트로닉)
박신혜는 지난해 5월부터 현재까지 세르프의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이번 신규 캠페인 ‘세르프라 말해요(say XERF)’에서 박신혜는 맑고 순수한 이미지의 화이트 드레스와 세련된 단발 헤어 스타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박신혜의 맑고 건강한 피부가 함께 부각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앰버서더의 면모가 돋보였다.
또한 유러피언 보태니컬 가든을 테마로 한 촬영장의 싱그러운 분위기가 박신혜의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아이덴티티가 더욱 강조됐다. 세르프는 박신혜의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애티튜드 또한 영상에 생생하게 담아내며 세르프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
‘세르프라 말해요’는 지난해 5월 출시된 고주파 의료기기 ‘세르프’에서 공개한 신규 소비자 캠페인이다.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고주파를 원한다면 ‘세르프’를 말하라”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박신혜가 출연한 ‘세르프라 말해요’ 캠페인 영상은 현재 세르프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채널에도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관계자는 “세르프 출시 이후 브랜드 앰버서더 박신혜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세르프라 말해요'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써 세르프의 가치를 다방면으로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박신혜와 긴밀히 협업하며 크리에이티브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