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이색 메뉴 ‘치킨케이크’를 전면 리뉴얼하고, 고객 사은 행사에 나선다.
바른치킨 치킨케이크는 케이크 모양의 특별한 원형 박스 안에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케이크와 먹기 편한 순살치킨을 쌓아 올린 제품이다. 하트 초와 ‘Happy Day’ 토퍼 등 장식이 함께 제공돼 생일,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이색 축하 선물로 활용할 수 있는 메뉴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뼈·순살 혼합 구성이던 치킨을 먹기 편한 순살로 전면 변경해 가격을 2000원 인하했다.
또한 맛 선택지를 기존 3가지에서 9가지 맛으로 대폭 확대하고, 생크림 카스테라 케이크를 추가 제공하는 등 케이크의 느낌을 강조하며 가성비 케이크로 업그레이드했다.
바른치킨은 오는 31일까지 치킨케이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사은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치킨케이크 또는 치킨케이크 교환권을 10개 이상 주문하는 법인·단체 고객에게는 추가로 치킨케이크 1개와 3000원 사은권을 함께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해당 사은권은 6월까지 바른치킨 매장 방문 포장 및 자사앱 포장 할인 3000원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른치킨 측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브랜드만의 독창적 메뉴인 치킨케이크를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업그레이드하고, 고객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사은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치킨 케이크로 행복이 가득한 가정의 달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