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캠핑요리축제 노랑통닭 부스에 참가자들이 줄을 서고 있다. 자라섬(가평)=서병수 기자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27일 경기 가평군 자라섬 오토 캠핑장에서 진행된 2024 캠핑요리축제에 참여해 치킨 나눔 행사를 펼쳤다.
노랑통닭은 이날 푸드트럭 ‘착카’를 활용해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치킨을 제공하며 참가자들을 응원했다. 착카는 ‘착한차’, ‘착한카’의 줄임말로 치킨을 튀길 수 있는 조리시설이 완비된 푸드트럭이다.
2024 캠핑요리축제 노랑통닭 부스에 참가자들이 줄을 서고 있다. 자라섬(가평)=서병수 기자 착카 앞에는 한때 메뉴 시식을 위해 기다리는 사람들로 긴 줄이 이어지기도 했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국내 대표 캠핑축제인 2024 캠핑요리축제 참가자들을 응원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4 캠핑요리축제 노랑통닭 부스에 참가자들이 줄을 서고 있다. 자라섬(가평)=서병수 기자 일간스포츠와 이데일리, 이코노미스트가 공동 주최하는 캠핑요리축제는 매년 출중한 요리 실력을 선보이는 출품작으로 대한민국 대표 '먹핑(먹고 마시는 캠핑)' 축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올해는 경기도 가평군의 '지역 대표 축제'로도 선정됐다.
올해 축제는 '맛있는 캠핑(Delicious Camping)'이라는 주제로 불꽃튀는 캠핑 요리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