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방송된 tvN에서 첫 방송된 ‘김창옥쇼 리부트’에서는 최고의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방전된 부부들을 위한 마법 같은 소통 솔루션을 제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첫 회 시청률은 수도권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5.3%, 최고 6.7%를 돌파하며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 역시 수도권과 전국 평균 1.7%, 최고 2.1%로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가족을 사랑하지 마세요’를 주제로 펼쳐진 이날 방송에는 손 큰 시어머니가 버거운 며느리부터 다툼이 생기면 빨리 화해하고 싶은 아내와 회피하는 남편까지, 현장을 찾은 50쌍의 부부 방청객들의 고민이 공개됐다. 김창옥은 이들의 상황에 따른 공감 100% 소통법을 내놓으며 속이 뻥 뚫리는 강연을 선사했다.
“가족을 너무 사랑으로만 접근하지 말자”라는 김창옥은 가족 관계에 있어 사랑보다 더 중요한 존중과 배려의 가치를 강조해 방청객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뿐만 아니라 지친 부부들을 위해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동시에 특유의 위트도 선보여 좌중을 사로잡았고, 방청객들 역시 자유로운 분위기 속 마음을 열고 함께 대화하면서 진정한 소통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히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건강한 가족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약속한 부부들의 눈물과 웃음, 진심이 현장에 오롯이 채워지며 큰 감동을 안겼다. 코미디언 황제성, 가수 이지혜는 방청객들의 사연에 진심으로 귀 기울이며 몰입, 공감을 극대화했다.
‘김창옥쇼 리부트’는 오는 26일 오후 8시 20분 tvN STORY에서 첫 방송된다. 2회는 10월 1일 오후 7시 50분, 10월 3일 오후 8시 20분에 각각 tvN과 tvN STORY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