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성웅, 우도환, 이상이가 7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오는 9일 공개된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3.06.07/
브로맨스가 폭발한다. 넷플릭스 ‘사냥개들’이 배우들의 남다른 케미를 예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정조준했다.
7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사냥개들’의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출연 배우인 우도환, 이상이, 박성웅과 연출을 맡은 김주환 감독이 자리해 작품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청년경찰’로 유명한 김주환 감독의 범죄 오락 액션물이다. 특히 김주환 감독은 ‘청년경찰’, ‘멍뭉이’ 등을 통해 남성 투톱의 버디물에 유독 강세를 보였기에 이번 ‘사냥개들’ 역시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박성웅, 김주환 감독, 우도환, 이상이가 7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오는 9일 공개된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3.06.07/ 역시 눈에 띄는 건 브로맨스다. ‘사냥개들’에서 우도환이 연기한 건우는 복싱 유망주. 그는 복싱 대회 결승에서 만난 우진(이상이)과 해병대라는 공통점으로 급속도로 가까워진다. 피를 나눈 형제처럼 우정을 쌓아가던 두 사람. 이들은 사채업계의 전설 최 사장(허준호)와 만나 희망을 되찾기 위한 여정에 나선다.
건우와 우진의 우정이 작품의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다 보니 두 사람의 브로맨스는 ‘사냥개들’의 주요 관전 포인트다. 우도환은 “이상이가 좋은 사람이었기에 현장에서 빨리 친해질 수 있었다”며 “지금은 더없이 가까운 사이”라고 귀띔, 두 사람의 호흡을 기대케 했다. 이상이 역시 “건우와 우진이는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사이다. 실제로도 우도환과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고 설명했다. 배우 우도환이 7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오는 9일 공개된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3.06.07/ 배우 이상이가 7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오는 9일 공개된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3.06.07/
박성웅은 ‘사냥개들’을 통해 레전드 악역 경신을 예고했다. 박성웅이 맡은 명길은 목표를 위해서는 물불 가리지 않는 무자비한 사채업자. 명길은 자신에게 맞서는 건우, 우진과 대립각을 형성하며 작품에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 외에도 호텔 카지노 사업을 벌이기 위해 명길이 접근한 재벌 3세 홍 이사 역의 최시원, 홍 이사의 사촌 형이자 중대범죄수사과 소속 경찰 민강용 역의 최영준 등도 박성웅과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이며 극을 촘촘하게 메울 것으로 기대된다.
김주환 감독은 ‘사냥개들’에 대해 “넣을 수 있는 브로맨스를 다 넣었다. 브로맨스의 천국”이라고 자부했다. 실제 이상이는 ‘사냥개들’ 출연 이유로 “브로맨스 이야기에 구미가 당겼다”고 이야기한 바. 짜릿한 속도감과 무게감 있는 스토리, 여기에 배우들의 명품 브로맨스 연기까지 더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사냥개들’은 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