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맹활약 해 온 가수 겸 배우 미스터팡(본명 방준호)이 인터넷 방송 플랫폼 팬더티비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2006년 ‘그 곳으로’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한 미스터팡은 2007년 제17회 KBS목포가요제에서 수상한 실력파 가수다. 이후 꾸준히 음반을 내며 활동하던 미스터팡은 2013년 영화 ‘창수’에서 연기에 도전한 후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변신하기도 했다.
팬더티비 라이브 방송 ‘미스터팡의 쑈킹투나잇’
지난 2014년에는 엠넷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트로트 엑스’에서 준우승을 거두며 트로트까지 섭렵하며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2023년을 맞아 인터넷 라이브 방송 진행자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미스터팡은 1월 22일부터 팬더티비 라이브 방송 ‘미스터팡의 쑈킹투나잇’을 진행하며 꾸준히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노래, 토크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방송 진행은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행사 경험과 무대 경험을 살려 능숙한 진행으로 승승장구하는 상황이다.
팬더티비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가 마음 편히 볼 수 있는 방송이라는 평을 얻으며 미스터팡의 쑈킹투나잇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때로는 거침 없는 언행으로, 때로는 풍부한 삶의 경험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는 미스터팡의 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