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 스릴러물 ‘미끼’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지 8년 후, 그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내용을 담았다. 과거 대한민국을 뒤흔든 사기 사건과, 현재 시점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살인 사건이 뒤섞이는 독특한 구성과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장근석은 ‘미끼’에서 강력계 형사 구도한 역을 맡았다. 구도한은 의문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중, 사건이 8년 전 죽은 사기 범죄자 ‘노상천’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이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친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스틸에서는 과거와 현재 구도한의 극적인 비주얼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구도한은 과거 잘나가는 기업 소송 전문 변호사였지만, 모종의 이유로 강력계 형사가 된 인물이다. 스틸컷에서는 말끔한 장근석의 모습과, 수염이 덥수룩하게 난 장근석의 모습이 극명하게 대비된다.
한편, 지난 3일 공개된 ‘미끼’ 1차 예고편은 인스타그램 조회 수 100만, 유튜브 조회수 50만을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이달 27일부터 매주 2회씩 공개되며, 총 6개 회차로 구성된 파트1을 먼저 선보인다. 파트2는 2023년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