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혜가 웨딩21과 함께 웨딩화보를 촬영했다. 이인혜가 웨딩21과 함께 웨딩화보를 촬영했다. 이인혜가 웨딩21과 함께 웨딩화보를 촬영했다. 배우 겸 대학교수 이인혜가 8월의 신부가 된다.
이인혜는 8월 6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한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예비신랑은 이인혜를 누구보다 아끼고 챙겨주는 자상한 치과의사로 연예인 못지 않은 훈남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웨딩21일 측은 배우 이인혜와 예비 신랑이 함께한 웨딩 화보를 27일 공개됐다.
화보를 진행한 매거진 웨딩21 측은 “신랑은 첫 느낌 그대로 따뜻한 사람이고 귀여운 애교까지 보여주는 사랑꾼이라고 말할 만큼 서로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었고 이는 이번 화보에 그대로 담겼다“고 밝혔다.
이인혜는 “사랑이란 무조건 함께 있고 불타올라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밤 하늘의 별이나 노을처럼 바라만 봐도 좋은 것 혹은 기다림이라고 생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드레스부터 한복까지 다양한 착장을 시도한 이번 화보는 매거진 웨딩21 8월 호에서 공개된다.
이인혜는 1991년 MBC 어린이합창단으로 데뷔해 KBS2 ‘학교3’, ‘쾌걸춘향’, ‘황진이’, JTBC ‘우아한 친구들’ 등에 출연했다. 현재 MBC 드라마 '금수저' 촬영에 한창이다. 이인혜는 부산에 위치한 경성대 미디어학과 교수로, 신혼집인 서울과 직장인 부산을 오가면서 연기 및 교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