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그룹 엔믹스(NMIXX)가 K팝 팬들에게 특별한 여름 추억을 선물한다.
엔믹스는 오는 31일 프로젝트 리본의 ‘여름방학 프로젝트’ 두 번째 앨범 ‘키스’(Kiss)를 발매한다. 걸그룹 레인보우의 곡 ‘키스’를 그룹 특유의 상큼한 에너지로 소화하고 원곡 팬들은 물론 국내외 엔써(팬덤명: NSWER)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프로젝트 리본이 새롭게 시작한 시즌 프로젝트 ‘여름방학 프로젝트’는 K팝 히트곡 중 계절과 잘 어울리는 곡을 재해석해 리스너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듣는 맛을 선사한다. 엔믹스가 부른 ‘키스’는 2009년 발매된 레인보우의 데뷔 앨범 수록곡이다.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엔믹스만의 ‘키스’를 노래하고 K팝 팬들의 올여름 행복 지수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들은 최근 유튜브에서 조회 수 기록을 새로 쓰고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올해 2월 22일 발매한 데뷔곡 ‘오오’(O.O) 뮤직비디오는 지난 17일 조회 수 8000만 뷰를 돌파해 억대 뷰 뮤비 탄생을 기대케 했다. 또 2월 25일 엠넷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채널에 공개된 ‘오오’ 단독 퍼포먼스 영상 역시 유튜브 조회 수 3000만 뷰를 넘기고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