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은 28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전국투어 콘서트 ‘멀티버스’의 전주 공연 티켓을, 오후 4시부터는 안양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앞서 임창정은 지난 전국투어 당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블록버스터급 무대와 깊은 발라드 감성으로 전 지역 매진 기록을 세웠다. 때문에 이번 ‘멀티버스’에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멀티버스’의 시작을 알리는 전주 공연은 오는 6월 18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안양 공연은 오는 6월 25일 안양체육관에서 열린다. 임창정은 전주와 안양을 시작으로 올 12월까지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이후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멀티버스’ 포스터도 공개됐다. 만화의 한 페이지처럼 꾸며진 포스터에는 가수 임창정부터 배우 임창정, 아빠 임창정, 인생 상담가 임창정, 프로듀서 임창정까지 다섯 명의 임창정이 각기 다른 모습으로 등장하고 있다. 개성 강한 이들이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콘서트에서는 모두 다섯 명의 임창정이 각각의 세계관에 등장해 거기에 맞는 연출과 함께 꾸며진다. 가수 임창정의 히트곡 메들리는 물론 팬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고민 상담소’, 임창정 콘서트의 전매특허인 팬들의 노래 실력을 입증하는 코너 등 다섯 명의 임창정의 캐릭터를 살린 이벤트가 더해져 단순히 보는 공연이 아닌, 관객들이 직접 참여해서 경험하는 새로운 차원의 ‘멀티버스’를 선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