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X뮤빗 “귀여움 앞에서는 복종, 전면 항복!”
국내에서도 회자된 유명 해외 드라마의 대사다. ‘귀엽다’에 대비해 멋있다는 멋있지 않은 모습을 보면 환멸을 느낀다고 했다. 그렇다. 귀여움은 상대를 굴복시키는 불변의 무기다.
K팝 그룹에는 메인 보컬, 서브 보컬, 리드 보컬, 랩 등의 가창 포지션뿐 아니라 외모나 행동에 따른 멤버별 포지셔닝이 나뉜다. 미남미녀의 잘생김을 맡는다거나 유창한 언변이나 외국어 실력으로 그룹을 대변하는 등 말이다.
귀여움 역시 담당하는 멤버도 따로 있다. 외모가 귀엽거나 애교가 많아 어디서든 귀여운 행동과 말로 팬들을 녹여버린다. 거기다 귀여운 외모까지 겸비했다면 그룹의 인기를 견인하는 보증수표다.
완벽한 퍼포먼스에 귀여움까지 겸비해 나도 모르게 스마트폰 갤러리에 사진과 영상 클립을 저장하게 만드는 마성의 귀여운 아이돌은 누구일까?
일간스포츠X뮤빗 일간스포츠와 뮤빗은 다양한 K팝 그룹에서 귀여워 어쩔줄 모르겠는 아이돌 멤버가 누구인지 찾아본다.
새로운 위클리 초이스는 ‘가장 귀여운 곰돌이상 아이돌은?’(The most adorable ‘teddy-bear’ idol is?)이다. 전 세계 팬들의 투표로 지구상 최고로 귀여운 곰돌이상 아이돌이 누구인지 선정해본다.
‘일간스포츠X뮤빗’ 위클리 초이스에서 1위를 한 셀럽에게는 일간스포츠의 지면광고와 뮤빗인앱 팝업 광고가 주어진다.
가장 귀여운 곰돌이상 아이돌은?의 위클리 초이스는 21일 오후 5시(한국시간)부터 27일 오후 3시까지 글로벌 K팝 플랫폼 ‘뮤빗’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너무나 귀여워 어쩔 줄 모르겠는 곰돌이상 아이돌 후보는 다음의 10명이다.
▲닝닝(에스파) ▲루(탬페스트) ▲범규(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슬기(레드벨벳) ▲승관(세븐틴) ▲종형(DKZ) ▲채원(르세라핌) ▲카이(엑소) ▲해찬(NCT) ▲현재(더보이즈) (가나다순)
이현아 기자 lee.hyunah1@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