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수퍼 소닉2(제프 파울러 감독)'가 6일 개봉과 동시에 2D를 비롯해 특별 포맷 상영을 통해서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수퍼 소닉2'는 초특급 히어로 소닉과 새로운 파트너 테일즈 VS 수퍼 빌런 너클즈와 천재 악당 로보트닉의 대결을 그린 넥스트 레벨 어드벤처.
'수퍼 소닉2'는 2D를 비롯해 SUPER 4D, 4DX, 돌비 시네마 특별 포맷 상영까지 확정 지으며 다채로운 볼거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특별 포맷 포스터 3종은 초특급 히어로 ‘소닉’과 새로운 캐릭터 ‘테일즈’와 ‘너클즈’ 뿐만 아니라 천재 악당 ‘로보트닉’이 불꽃 튀는 강렬한 대립 구도를 담고 있어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SUPER 4D와 4DX 스크린에 고스란히 펼쳐질 '수퍼 소닉2'의 차원을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액션들은 생동감 넘치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돌비 시네마는 돌비 애트모스의 입체적인 사운드와 돌비 비전으로 구현된 고화질 영상이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수퍼 소닉2'의 돌비 시네마 특별 포맷은 캐릭터들의 작은 움직임과 소리 하나까지 디테일을 놓치지 않고 표현한 영상과 사운드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새로운 차원의 어드벤처 세계로 이끌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