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 제공 ‘현재는 아름다워’ 막내 커플 서범준과 최예빈이 李가네 어른들은 물론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겠다는 발칙한 도전에 나선다.
KBS2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측은 오늘(17일) 풋풋함과 상큼함을 가득 머금은 막내 커플 서범준(이수재 역)과 최예빈(나유나 역)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서범준은 극 중 李가네 삼 형제 중 막내이자 공시생 이수재 역으로 열연한다. 이수재는 치과의사 맏형 이윤재(오민석 분), 변호사 둘째 형 이현재(윤시윤 분)와 일생 비교를 당해도 굴하지 않는 긍정적이고 둥글둥글한 성격으로 어른들의 예쁨도 독차지하고 여자들에게 인기도 많은 캐릭터다. 파티쉐를 꿈꾸며 제빵학원에 다니는 나유나(최예빈 분)를 게임으로 만났다. 같은 동네에 살아서 친구처럼 지냈고, 함께 택배 상하차 아르바이트를 하며 동지애까지 쌓았다.
하지만 우정으로 다져진 이수재와 나유나 사이에 미묘한 균열이 생길 예정이다. 누구든 6개월 안에 결혼할 여자를 데려오면 아파트를 준다는 집안 어른들의 선언에 이수재가 나유나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하기 때문. 형들을 이기고 아파트를 차지하겠다는 이수재가 나유나를 설득할 수 있을지, 이 관계가 로맨스 길로도 나아갈 수 있을지, 발칙한 거짓말에 어른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나이 꽉 찬 李가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오는 2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