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는 오는 3일 창원 NC파크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전을 시작으로 캠프 평가전 4경기를 구단 유투브 채널 '엔튜브'로 생중계할 계획이다. 4경기는 3일과 4일 LG 2연전, 9일과 10일 SSG 랜더스와 2연전이다.
이번 자체 중계는 민동근 NC 스카우트 팀장이 해설을 맡고 이규래 장내 아나운서 등이 캐스터로 마이크를 잡는다. 해설진들은 '에어부산'과 함께하는 평가전 자체중계에 맞춰 에어부산 크루 복장을 하고 나선다.
구단 응원단(랠리 다이노스)이 3회부터 1이닝 동안 게스트로 나서 팬들과 대화를 나누고 6회에는 특별 게스트가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이닝 교대 시에는 선수들의 시즌 각오, 랠리 다이노스의 인터뷰와 공연이 펼쳐진다.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팬은 평가전이 열리는 하루 전날 '엔튜브' 공지문 힌트를 참고해 다음 날 자체중계 중 6회에 등장할 특별 게스트가 누구일지 예상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특별 게스트가 직접 정답을 맞힌 팬 2명으로 선정, 에어부산 항공권을 선물로 받는다.
NC 다이노스의 평가전 모든 경기는 스포티비를 통해 생방송 되고 4일과 9일 경기는 네이버TV, 카카오TV, LG U+ 프로야구, kt seezn(시즌), wavve(웨이브)에서도 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