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파워브랜드] 수주액 8조원 돌파··· 한국 대표 디벨로퍼 우뚝 한강그룹 듀클래스
등록2022.02.25 17:07
한강그룹 듀클래스
'듀클래스' 브랜드를 보유한 부동산 개발 전문 시행사 '한강그룹(고대웅 의장)'이 잇따른 분양성공과 수주액 8조원 돌파 등을 알리며 대한민국 대표 디벨로퍼 회사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한강그룹은 지난 연말 충남 아산시 배방읍에서 선보인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오피스텔이 460실 모집에 무려 11만1641건의 청약이 접수되며 평균 243대1의 흥행 대기록을 썼으며, 같은 해 고양시 삼송지구에서 선보인 지식산업센터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은 단기간에 전 호실의 계약이 마무리됐다.
한강그룹 관계자는 "더욱 고도화 되고 있는 부동산 개발사업 시장과 급변하는 환경에 맞춘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강그룹은 현재 신세계건설과 함께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 대단지 주거형 오피스텔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를 공급 중에 있다. 이 단지는 총 1,083실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성되며, 전실 전용 84㎡ 구성과 함께 유러피안 중정, 피트니스, 미니G·X, 프라이빗 샤워룸, 재택근무실 같은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명지국제신도시에서도 핵심입지에 조성되는 것이 특징으로 특히 낙동강과 남해바다가 인접한 수변 인근 단지로 조성돼 남해 바다 조망이 가능(실별 상이) 쾌적한 자연환경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