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첫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측은 열혈 청춘 위승현에 동기화된 강다니엘의 캐릭터 스틸을 12일 공개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강다니엘의 연기 도전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다부진 눈빛의 강다니엘(위승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다른 정의감에 명석한 두뇌까지 장착한 강다니엘은 아버지 손창민과 같은 훌륭한 경찰이 되는 것이 꿈인 열혈 청춘이다. 수석 입학한 엘리트 답게 진지한 자세로 시험에 응하는 강다니엘의 아우라가 남다르다.
강다니엘은 경찰대학을 수석 입학하며 탄탄대로를 꿈꿨지만, 추가 합격생 채수빈(고은강)과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얽히며 다이내믹한 캠퍼스 라이프를 펼칠 예정.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의 에너지를 보여줄 강다니엘의 변신이 기다려진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키워드를 ‘열정’이라고 정의한 강다니엘. 그는 “내가 아닌 누군가의 인생에 들어가보는 느낌이었다. 무대와는 또 다른 연기만의 마력이 있는 것 같다”라며 연기자로서 첫 발을 내디딘 소감을 전했다. 이어 “처음 해보는 연기이고, 낯선 현장이라서 긴장도 많았는데, 여러 스태프와 배우분들의 도움으로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덧붙였다. 캐릭터 매력에 대해서는 “위승현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피가 뜨거운 인물이다. 무심한 듯 하면서도 의외의 따뜻함을 지녔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싸움까지도 잘하는 인물이라 몸을 자연스럽게 쓰려고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연기에 대한 진중함이나 열의가 대단하다. 강다니엘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채수빈을 비롯, 경찰대학 신입생들과의 팀워크도 완벽했다. 눈부시게 설레는 청춘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