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만에 새 앨범 공개와 함께 선보인 특별 콘서트 한국 버전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원 데이 위드 아델(One Day with Adele)'이 드디어 오늘(30일) 오후 9시 베일을 벗는다.
지난 달 '이지 온 미(Easy On Me)' 싱글 공개에 이어 정규 4집 '30' 전세계 동시 발매로 전세계 유력 차트와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서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아델. 그는 이번 앨범 출시를 앞두고 미국 LA 그리피스 천문대 야외무대에서 '헬로(Hello)'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 '스카이폴(Skyfall)'등 전 세계 대중들에게 사랑 받은 차트 1위 히트곡과 함께 이번 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어 오프라 윈프리와 독점 인터뷰를 통해 근간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미국 CBS 방송에 이어 전세계 두 번째로 이 특별한 콘서트를 전격 공개하는 MBC는 '원 데이 위드 아델(One Day with Adele)'이라는 이름으로 오후 9시부터 90분간 방송한다.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아델의 주옥 같은 곡들을 한국의 팬들이 쉽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팝 전문 DJ 배철수의 안내와 영화 전문 번역가 황석희의 자막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