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발매된 트와이스의 미니 10집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가 같은 날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의 앨범 일간 차트와 가온차트의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또한 그리스, 싱가포르, 러시아 등 해외 31개 국가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라 국내외 고른 인기를 보여줬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한 타이틀곡 'Alcohol-Free'(알콜-프리)는 잔잔한 밤바다를 연상케 하는 로맨틱한 여름 노래로 K팝 리스너들의 취향을 정조준했다. 10일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200차트 76위에 올랐고, 11일에는 해당 차트 65위에 랭크됐다. 14일 오전 기준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지니 뮤직, 멜론, 바이브, 플로 등 여러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유지했다.
'Alcohol-Free'(알콜-프리) 뮤직비디오는 14일 기준 6488만뷰를 넘어서며 활동곡 '15연속 1억뷰'에 청신호를 켰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까지 14편의 활동곡을 비롯해 일본 발표 곡 ’Candy Pop’(캔디 팝), ’TT -Japanese ver.-‘(TT -일본어 버전-),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까지 1억뷰 이상 돌파 뮤비를 총 17편 보유하는 대기록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