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인의 솔로 데뷔 첫 미니앨범 '레드(Redd)'의 타이틀곡 'water color (English Ver.)'이 23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됐다.
당초 휘인은 'Redd' 발표 당시 "'water color (English Ver.)'은 피지컬 앨범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고, 추후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고 알렸다.
이는 휘인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어 버전의 곡이자 글로벌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곡이 됐다.
특히 'water color (English Ver.)'은 같은 멜로디의 곡이지만 영어로 해석돼 또 다른 음악을 듣는 재미가 더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water color'는 New jack swing(뉴 잭 스윙) 기반의 트렌디한 비트 위, 휘인의 간질거리면서도 풍성한 보컬이 더해져 짙은 중독성이 매력적인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몇 번이고 덧칠해도 좋으니 나의 가치를 더욱 진하게 그려내자는 당찬 메시지를 전한다.
1년 7개월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솔로로 컴백한 휘인은 앨범 작업 전반에 참여, 본인이 소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펼쳐 ‘휘인色’으로 호평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휘인의 'water color (English Ver.)'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