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에서 오늘(1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는 세 번째 게스트로 배우 이채영이 함께한다. 충청북도 단양에서 활꽃게를 걸고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의 모습이 그려진다.
양세찬, 이진호의 놀림 대상인 이혜성이 멋짐을 폭발한다. 밝기만 한 이혜성의 아나운서 시절 모습이 궁금했던 양세찬과 이진호가 이혜성에게 아나운싱을 제안한 것. 이진호는 즉석에서 뉴스 원고를 건네며 부탁한다. 갑작스러운 요청에 민망해하지만, 이내 뉴스 배경 음악이 깔리자 목소리부터 눈빛까지 달라진 아나운서 이혜성으로 돌변한다.
이혜성의 색다른 면모에 현장에선 찬사가 쏟아지고, 양세찬, 이진호도 진심으로 놀라 말을 잊는다. '굶요정'과 '냄새 수집가'로 활약한 이혜성의 웃음기 0% 냉미녀 아나운서 시절 모습은 반전을 안긴다.
'와일드 와일드 퀴즈'는 NQQ(KT skylife 510번, KT olleh tv 0번, SK Btv 99번, LG U+ tv 91번, LG헬로비전 154번, 딜라이브 996번, Btv 케이블 71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kyTV는 종합 드라마-오락 채널 SKY를 비롯해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 스타일 채널 OLIFE 등 7개의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즐거움을 창조하는 콘텐츠 기업'을 모토로 오리지널 IP(지식재산권)를 창출하는 차세대 미디어 그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