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이 이른바 '킬포' 내레이션 명곡들을 소환한다.
오늘(26일) 오후 8시에 방송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에는 '노래보다 기억에 남는 내레이션 맛집 힛트쏭'을 주제로 노래 속에 녹아있는 특별한 목소리들을 전한다.
내레이션 특집인 만큼, 특별한 목소리가 가득 채운다. 특히 이름만 대면 알 법한 배우들의 내레이션 참여 곡들은 물론, 신들린 연기력과 목소리로 노래의 완성도를 높인 가수들까지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날 '문화대통령' 서태지의 특별한 노래는 물론, 그 속에 담긴 메시지를 재조명해 그 의미를 더한다. 여기에 서태지와 아이들 해체 이후, 서태지가 다시 부른 '팬송'의 무대가 공개된다.
내레이션과 관련된 특별한 그룹의 이야기 역시 기대해볼 대목. 노유민과 NRG의 부흥기를 가져온 '레전드 내레이션'이 모습을 드러낸다. 인형 같은 얼굴과 풋풋한 소년미를 무기로 '리즈 시절'을 꽃피웠던 노유민이 설렘을 안긴다.
'이십세기 힛트쏭'만의 무대들도 기다리고 있다. 일명 '이십세기 사진관'을 콘셉트로, 퍼포먼스에 99% 열정을 쏟아부어 완성한 희대의 '탑골 무대 톱3'가 '8월의 크리스마스' 속 한석규로 분한 정성호와 함께 찾아온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