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놈앤컴퍼니가 제작한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유이크(UIQ) 바이옴 베리어 에센스 인 파우더’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
유이크는 지난달 22일 론칭한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브랜드로 당신의 피부에 '유익한'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이크 바이옴 베리어 에센스 인 파우더는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해주는 큐티바이옴이 함유된 파우더 제형의 신개념 에센스다.
이 에센스는 매거진 얼루어의 신제품 체험단 ‘르뷰’의 체험단 200명을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에서 피부환경개선효과 98.9%의 높은 점수를 받은 바 있다. 지난 5일에는 첫 생산물량을 완판하며 유이크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유이크 런칭 광고는 에센스 인 파우더 제품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모델 오주엘이 등장해 에센스인 파우더의 사용법을 의성어 ‘탭착’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을 ‘탭’하여 내용물을 묻혀 피부에 ‘착’하고 스며든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지놈앤컴퍼니는 유튜브 200만뷰 조회수 돌파를 기념해 자사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오는 23일까지 일주일 동안 유이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는 고객 대상으로 댓글에 정답을 남기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유이크 대표제품 에센스 인 파우더 본품을 증정한다.
한편 유이크는 스킨 유래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으로 지놈앤컴퍼니가 독자 개발한 마이크로바이옴 유래물질 큐티바이옴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에 ‘유익한’ 스킨 유래 유익균을 통해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조성해 스스로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겠다는 콘셉트의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