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아나운서가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진행된 결혼식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편 이날 결혼하는 박은영 아나운서와 김형우 대표는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결혼식 사회는 KBS 아나운서 선배인 방송인 한석준, 축가는 2AM 창민이 맡았으며, 이각경 아나운서가 부케를 받는다. 박세완 기자 park.sewan@jtbc.co.kr / 2019.09.27/ 방송인 박은영이 엄마가 됐다.
4일 소속사 아이오케이 측은 "박은영 전 아나운서가 3일 오후 11시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2.9kg의 남아를 출산했다.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남편 김형우와 가족 및 지인들의 축하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은영은 2019년 트래블월렛 김형우 대표와 결혼하고 이듬해에는 13년 동안 몸담았던 KBS를 퇴사했다.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남편과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소속사는 "가까운 시일 내에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 인사 전한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박은영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박은영 전 아나운서의 소속사 아이오케이 TN엔터사업부입니다.
박은영 전 아나운서가 3일(수) 밤 11시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2.9kg의 남아를 출산하였습니다.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남편 김형우씨와 가족 및 지인들의 축하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 인사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