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개인의 취향에 맞게 특급호텔에서 나만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슬기로운 여행생활’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 3종은 안심하며 즐기는 치유와 휴식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언택트 서비스, 미식, 연박 등 최신 호캉스 트렌드를 반영한 혜택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씨메르 ‘윈터 시트론 스파’ 및 오션스파 풀 무제한 이용, 키즈 빌리지 이용 등 남녀노소를 위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만의 대표 힐링 콘텐트도 풍성하게 포함했다.
먼저, ‘24h 언택트 스테이’ 패키지는 ‘룸콕’하며 꽉 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상품이다.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 혜택을 제공해 최대 24시간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언택트 인 룸 다이닝 서비스도 포함돼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만찬을 즐길 수 있고, 패키지 예약 시 시그니처 투고 박스 3종, 룸서비스 조식, 애프터눈 티 투고 박스 중 1가지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가격은 23만원부터다.
호텔에서 미식여행을 즐기는 ‘먹캉스족’을 위한 ‘고메 힐링’ 패키지도 내놨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식음업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 15만원권을 제공한다. 뷔페 온 더 플레이트,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 남풍, 사까에 등 레스토랑은 물론 부티크 베이커리와 로비 라운지인 크리스탈 가든에서 체크아웃 전까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25만원부터다.
마지막으로 ‘1+1 더블 리프레쉬’ 패키지는 실속파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1+1 혜택을 제공하는 가성비 높은 상품이다. 1박 예약 시 1박 연박 혜택 또는 동일한 객실 1개 추가 중 선택할 수 있다. 1박 가격으로 이틀을 머물며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거나 가족, 친구들과 여럿이 떠나는 여행에도 제격이다. 가격은 26만원부터다.
슬기로운 여행생활 패키지 3종은 디럭스룸 성인 2인 아이 2인 기준이며, 내달 1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