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SNS에는 "이동욱 자기님 사랑합니다♡ 구미호가 도깨비공유에게...이동욱 배우님의 따뜻한 선물. 커피&어묵으로 촬영장 모두는 행복해요. (놀토 보고 있나?^ㅇ^ 간식은 여기로 왔다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장에 도착한 간식차 앞에 선 '큰자기' 유재석과 '작은자기' 조세호의 모습을 담고 있다. 공유는 영화 '서복' 홍보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격할 예정. 방송일은 미정이다.
공유와 이동욱은 2016년 방영된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각각 도깨비, 저승사자로 분해 매력적인 브로맨스를 보여준 바 있다. 지난해 방송된 이동욱의 첫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첫 게스트로 공유가 함께하는 등 드라마 종영 후에도 돈독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공유의 '유퀴즈' 녹화 날에 맞춰 간식차를 선물한 이동욱은 '큰자기 아기자기 깨비♥ 모두를 사랑하는 구미호 드림' '영화 서복 대박 나세요' '우리 깨비 잘 부탁합니다' 등의 애정 어린 문구로 응원을 전했다.
한편, 공유가 출연하는 영화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분)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 분)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12월 개봉 예정. 이동욱은 현재 방영 중인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 출연 중이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