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써드아이(3YE)는 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ON AIR'를 열창했다. 표정 연기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아련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3인 3색 스타일링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오묘한 투톤 컬러 헤어로 변신한 유지, 핑크색으로 염색한 유림, 카키색으로 염색한 하은은 화이트 숏팬츠와 크롭티, 하늘하늘한 로브를 매치했다. 써드아이가 그동안 보여준 강렬한 이미지와 상반된 모습이었다.
'ON AIR'는 트로피컬 하우스와 뭄바톤 장르가 믹스된 곡으로, 이별하여 떠나간 연인이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시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특히 써드아이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과 중독성 있는 신스 멜로디가 어우러져 팝적인 요소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 곡은 리스너들 사이에서 '숨은 명곡'으로 떠오르며 후속곡 활동 요구가 빗발치기도 했다.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을 발매한 써드아이는 타이틀곡 'YESSIR'을 통해 남다른 스케일의 칼군무를 자랑하며, 독보적인 매력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한 바 있다. 'ON AIR'를 통해 'YESSIR'에서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드러낸 써드아이의 후속곡 활동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써드아이를 비롯해 DAY6(Even of Day), 드림캐쳐, 러블리즈, 루나솔라, 소란, CLC, 에릭남, A.C.E(에이스), ATEEZ, MCND, OnlyOneOf, 온앤오프(ONF), 원어스(ONEUS), 이은상, ITZY, 전지윤, 체리블렛(Cherry Bullet), KARD, CRAVITY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