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앨범 ‘FANTASIA X(판타지아 엑스)’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되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찬우 기자 park.chanwoo@jtbc.co.kr 2020.05.26 몬스타엑스 민혁이 쇼 호스트로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민혁이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보그싶쇼'에 호스트로 발탁, 30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보그싶쇼'는 보고 싶고 그리고 싶은 민혁이의 쇼를 의미하는 타이틀로서 민혁의 화실을 배경으로 청취자들과 함께 대화하며 이야기를 직접 그려보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민혁이 직접 그린 그림은 물론이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와 콘셉트로 폭넓은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는 SNS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작품들을 직접 선보이며 수준급의 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지난 2016년에는 멤버 기현과 함께 전시회 ‘11월이 담은 순간’을 개최, 자신이 완성한 그림을 발표하며 호평을 얻었다.
민혁은 "프로그램의 호스트라는 좋은 기회를 주신 네이버 측에 감사드린다. 그동안 브이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보그싶쇼'에서도 전 세계에 있는 몬베베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생각을 하니 설렘이 앞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새로운 시작이라 무척이나 떨리지만, 다양한 것들에 도전하고 싶고 그 분야에서 또 잘 해내고 싶은 마음도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