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밴디트가 13일 오후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카니발'(Carnival) 온라인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박찬우기자 park.chanwoo@jtbc.co.kr2020.05.13그룹 밴디트(BVNDIT)가 출연하고 싶은 예능으로 JTBC '아는형님'을 꼽았다.
밴디트는 13일 오후 2시 유튜브로 두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밴디트는 6개월 만에 컴백하며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을 꼽아달라는 MC의 질문에 "'아는형님'"이라고 입을 모았다. 이어 "이수근 선배님을 너무 뵙고 싶다. 재치와 예능감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SBS '런닝맨'과 SBS '정글의 법칙'에도 출연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밴디트는 "멤버 송희가 '정글의 법칙'에 잘 어울릴 것 같다"고 꼽았다. 그러자 멤버 송희는 "뭔가 잘 살아날 것 같다. 생존력이 강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밴디트가 선보이는 'Carnival'은 '축제'라는 단어의 의미처럼 다채롭고 자유로운 음악으로 완성된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JUNGLE(정글)'로, '다름'과 '틀림'의 의미가 교차되는 혼돈 속에서 나의 색을 담은 목소리와 새로운 움직임을 보여주고 싶다는 밴디트의 목표와 용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외에도 수록곡 'Carnival', 'Come and Get It(컴 앤드 겟 잇)', 'Cool(쿨)', 'Children(칠드런)'까지 총 5곡을 수록했다.
밴디트는 앨범 발매 후 컴백 기념 V 라이브 팬쇼케이스를 열어 공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