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화의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김정화가 '오 마이 베이비'에 정인아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짧은 등장만으로도 극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김정화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5월 6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이 가운데 김정화는 고준(한이상 역)의 오랜 연인인 정인아 역으로 분한다. 정인아는 모종의 이유로 한이상에게 이별을 통보하는 인물로, 이러한 김정화의 행동은 고준의 인생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게 된다.
앞서 MBC '20세기 소년소녀', tvN '자백', SBS '스토브리그'에 출연해 활약한 김정화는 최근 특별 출연한 채널A 금토극 '유별나! 문셰프'에서도 강렬한 몰입도를 선사하며 첫 방송을 빛낸 바 있다. 시원시원한 피지컬과 세련된 비주얼로 슈퍼모델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라는 역할을 탁월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극 중 인물들의 과거 서사 속 등장해 극을 더욱 탄탄하게 완성했다. 김정화가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어떤 활약으로 극에 풍성함을 더할지 기대감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