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의 임영웅이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진행되는 박명수의 라디오쇼 게스트로 출연한다.사진=박찬우 기자 park.chanwoo@jtbc.co.kr2020.03.19 가수 임영웅이 이번엔 녹용을 홍보한다.
20일 편강한방연구소는 "트로트계 떠오르는 스타인 임영웅을 구전녹용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구전녹용은 러시아산 녹용과 18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달여 만든 건강식품으로 남녀노소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한 것에 대해 "'미스터트롯' 진으로 선발되는 과정을 꾸준히 지켜봤다. 임영웅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친근한 이미지, 그가 보여준 진정성 있는 삶의 자세와 반듯한 성품이 구전녹용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기에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또 "'지금 나에게 보내주는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은 모두 나만의 것이 아니다. 나누고 베풀면서 살아야 한다'는 임영웅이 어머니께 했던 말이 그를 모델로 발탁하게 된 결정적 계기가 됐다. 어려운 시절을 보내왔음에도 지금과 같은 폭발적인 인기에 동요되지 않는 올곧은 마음을 지닌 임영웅이라면 정직하고 한결같은 품질로 사람들의 건강과 활력을 지켜주는 구전녹용의 모델로 어울린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모델이 된 임영웅은 "그동안 마음과는 달리 어머니와 할머니에게 녹용같은 건강식품을 사드리지 못했다. 그랬던 내가 구전녹용 모델이 됐다는 게 그저 신기할 뿐이다. 특히 할머니가 너무 기뻐하신다. 우리 손자 덕분에 앞으로 건강할 수밖에 없겠다며 웃으셨다. 구전녹용과 함께 세상에 선한 영향을 끼치는 가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편강한방연구소는 임영웅과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