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이 5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제34회 2020 골든디스크 with 틱톡’ 음반부문 시상식에 시상자로 참석하고 있다.’제34회 2020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은 JTBC?JTBC2?JTBC4에서 생중계되며 틱톡 앱에서는 수상자의 백스테이지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특별취재반 / 2020.01.05/배우 한예슬이 5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제34회 2020 골든디스크 with 틱톡’ 음반부문 시상식에서 틱톡 골든디스크인기상을 시상하기위해 무대에 오르고있다.’제34회 2020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은 JTBC?JTBC2?JTBC4에서 생중계되며 틱톡 앱에서는 수상자의 백스테이지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특별취재반 / 2020.01.05/한예슬이 파격적인 패션으로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시상식 이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고 있다.
배우 한예슬은 5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음반 부문 시상자로 참석했다. 틱톡 인기상 시상자로 모습을 드러냈다.
파격 그 자체였다. 화려한 꽃무늬가 수놓은 오프숄더 드레스를 택했다. 드레스 밑단 양옆으로는 벨벳 소재의 블랙 치마가 그녀의 다리를 감쌌다. 패션의 완성은 힐이라고 했던가. 블랙 하이힐로 매치했다. 화장은 짙은 블루톤의 스모키였다.
이날 시상식 패션 중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독특한 컬러의 컬러렌즈와 코에 한 피어싱이었다. 한예슬은 이것을 소화, 진정한 축제의 장에서 환한 미소로 가요 팬들과 만났다. 시상이 끝난 이후에도 웃음을 잃지 않았다.
한예슬의 패션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패션과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한예슬. 시상식에서도 자신만의 독특한 패션 감각이 돋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