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 ‘TS샴푸’의 누적 판매가 3,000억을 넘어섰다. 이에 TS트릴리온은 ‘TS샴푸’ 누적 판매 3,000억 돌파를 기념하여 CJ오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등 홈쇼핑 방송사에서 각 1,000명에게 ‘올뉴플러스TS샴푸’ 스페셜 에디션 500g을 추가로 11월 한 달 동안 지급하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쇼핑 발표 자료에 의하면, ‘TS샴푸’는 그동안 TV홈쇼핑 230회 이상 매진 기록을 가진 인기 절정의 샴푸이다. 그동안 150만 명이 구매하고 그중 42만 명이 재구매 하였다. 누적 판매 수량은 총 1,300만 개(500g 단품 기준)로 이는 에베레스트산의 314배 높이다. 또한 누적 판매 금액은 총 3,000억여 원을 넘어섰다.
TS트릴리온 홈쇼핑 관계자는 “올해는 유난히 바쁜 한 해였다. TS샴푸가 홈쇼핑 론칭을 시작한 지 5주년이 되는 해라 5주년 특집방송, 고객사은 추가 구성인 10월 특집방송에 이어 누적 판매 3,000억 돌파 기념으로 소비자 3,000명에게 TS샴푸를 하나 더 드리는 특집방송을 11월 한 달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작게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특집방송을 연달아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1위라는 사실에 안주하지 않고 착한 성분으로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개발은 물론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브랜드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도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올해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와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를 출시하였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내 몸에 멀티비타민’, ‘내 눈에 루테인’,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등 3종도 출시하였다. 또한 잔류염소 및 불순물을 제거해주는 ‘TS내추럴스파 비타민필터’와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와 생분해성 100% 레이온을 사용한 ‘TS레이온물티슈’도 최근에 출시하는 등 TS트릴리온은 제품군 확장에도 힘쓰고 있다.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그리고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선수까지 모델 라인업이 화려하며 이에 따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고기능성 제품이라는 차별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 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