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나이키와 계약을 맺고 나이키 제품을 공식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여성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이커머스가 나이키 제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로써 대중들에게 인기 많은 스테디셀러부터 매니아들이 열광하는 한정판 제품까지 나이키의 다양한 제품들을 W컨셉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W컨셉은 앞으로 슈즈·의류를 포함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나이키 어패럴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에서도 희소성 있는 조던 시리즈, 스포츠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러닝 제품, 에어맥스, 에어 포스와 같은 대표적인 스니커즈 컬렉션과 함께 요가 컬렉션과 아이콘 클래쉬 컬렉션도 입점된다.
이번 협업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W컨셉에 입점된 패션 브랜드들과 나이키가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 때문이다. 앞으로 W컨셉은 3,000여개의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나이키의 스포티함과 프리미엄 패션이 어우러진 믹스매치룩을 화보와 영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되는 화보 및 영상 콘텐츠 내에서 스타일링에 활용된 나이키와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토탈 룩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쇼핑을 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론칭은 W컨셉이 단순히 나이키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성을 더해 나이키를 더욱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하게 소개하게 된 것에 의미가 크다”며 “나이키 스니커즈나 플리스 같이 캐주얼한 아이템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컨텐츠를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W컨셉은 런칭 프로모션으로 다크한 메탈릭 로즈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해외에서 발매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 조던1 하이 OG FEARLESS’ 를 한정 수량 발매한다.
고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론칭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W컨셉 공식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