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isp/image/2019/09/20/isphtm_20190920115819832428.jpg)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유니섹스 패션 브랜드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가 19 F/W 시즌 신상품을 공개와 함께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는 '동시대의 트렌드로 재해석하는 빈티지'라는 컨셉으로 2015년에 론칭한 패션 브랜드이며, 패셔니스타 여배우들의 대표 스타일리스트로 이름을 알린 김지혜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다.
시중의 제품들이 갖고 있던 고정관념을 깨는 베이직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의 높은 완성도의 아이템들로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받으며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다. 고준희 라이더재킷, 수지 라이더재킷, 한예슬 무스탕 등 인스턴트펑크의 아이템들에는 셀러브리티들의 수식어가 붙여졌다.
또한, 이번에 진행된 19 F/W 시즌 프리젠테이션에도 한예슬, 차정원, 윤승아, 걸스데이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하며, 또 한번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라는 면모를 보여줬다.
19F/W시즌은 리버시블이라는 주제로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과 뒤집어서 입을 수 있는 2-way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더한 아이템들이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기존 시즌보다 훨씬 다양한 라인업은 FW 시즌 아이템 대비 보다 구매에 부담이 덜한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새로 출시한 데님 단독라인은 기존 팬덤과 신규 고객의 구매욕을 자극하며 데님팬츠 품목은 1차 품절 후 리오더가 진행 중이다.
인스턴트펑크 19 F/W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w컨셉, 무신사, 29CM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