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스(JINY’s)안경지니스안경의 혁신사례를 반영한 시흥안경 ‘시흥신천점’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안경업계의 혁신 바람을 타고 가맹사업 1년 만에 5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한 국민안경 브랜드로 잘 알려진 지니스(JINY’s)안경 시흥신천점은 편안한 쇼핑이 불가능했던 기존의 불편한 구조를 개선하여 고객의 편안하고 즐거운 안경쇼핑을 위해 지니스(JINY’s)의 혁신 사례를 반영한 안경원으로 오픈을 진행한다.
이번에 오픈한 지니스 시흥신천점에서는 오픈 당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고급 각티슈를 선착순 1000명에 한하여 무료로 증정하며, 인기 베스트 상품 베타티타늄안경과 고객 도수에 맞는 안경렌즈를 포함(도수 높거나 난시가 많더라도 추가금 없음)하여 49,000원에 제공하는 특가행사도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혁신사례를 선보이며 오픈 가맹점에 반영 중인 지니스(JINY’s)안경은 안경테와 렌즈를 따로 가격을 책정하는 기존의 번거로움에서 탈피하여 안경테 가격에 안경렌즈를 포함한 합리적인 금액을 제시하고, 도수가 높고 낮음에 따라 달랐던 렌즈 가격 역시 동일한 가격에 제공하며 안경과 렌즈를 이용하는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지니스(JINY’s) 안경은 기존 안경원의 문제점으로 거론되는 소비자의 부담을 가중시키는 지나치게 고객에 붙는 응대를 하지않아 자유롭고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안경사가 전문영역에 집중 못하고 많은 시간을 소비해 가맹점주의 인건비가 증가하는 등의 문제점 개선과 약속일 조제 시스템 도입을 통한 꼼꼼한 안경가공, 매장의 운영 인력 최소화고 강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아울러 진열장에서 꺼내 보여주는 시스템이 아닌 고객 중심의 편안한 쇼핑환경을 제공해 인력 비용 역시 최소화한 점도 높게 평가를 받고 있다.지니스(JINY’s)안경
편안한 쇼핑공간을 통해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가맹점 오픈이 끊이지 않는 지니스(JINY’s)는 가맹점주의 인건비 부담을 줄인 장점 때문에 창업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기존 안경 브랜드에서 전환 문의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평균 이틀에 1.6개 신규 상담 및 계약의 성과를 나타내며 지니스(JINY’s) 체인에 대한 식지 않는 열기를 보여주고 있다.
지니스(JINY’s) 시흥신천점 관계자는 “앞으로 시흥신천에서 자유로운 안경쇼핑과 안전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국민안경브랜드로서 성장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니스(JINY’s)안경 시흥신천점을 포함한 지니스(JINY’s) 안경체인에 대한 보다 많은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털 검색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