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피버러브 고체향수 2종과 바디스프레이 3종을 2개 구매하면 1개를 더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20명을 선정하여 에이딕트 시그니처 손거울을 증정한다.
최근 에이딕트는 은은한 살냄새를 풍기는 고체 향수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로 입지를 자리매김하고 있다. 영화 ‘향수’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고체 향수 ‘피버러브’는 사람이 가진 본연의 체취를 표현한 매혹적인 향으로 영화 ‘향수’의 실사판 향수로도 불린다.
출시 두 달 만에 폭발적인 반응을 끌고 있는 바디스프레이는 여름에도 산뜻하게 사용 가능한 사용감과 향으로 각광받고 있다. 샤워 후 몸에 가볍게 뿌려준 뒤, 피버러브를 1제 base로 레이어드해서 사용하면 장시간 동안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특히 바디스프레이 잇더피치는 ‘트렌드 위드미’에서 하연수가 사용한 제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에이딕트 관계자는 “지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분들을 위해 2개를 사면 1개를 더 드리는 2+1 파격적인 이벤트와 함께 에이딕트 로고가 새겨진 자체 제작 시그니처 거울을 증정하는 등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에이딕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