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EBS 공인중개사 실전모의고사’는 1차 시험과목 부동산학개론∙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부동산공법∙부동산공시법∙부동산세법 실전문제를 엄선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파이널 교재다.
해당 교재는 출제 가능성 높은 모의고사 7회분과 이해하기 쉬운 상세한 해설을 담았다. 모든 문제는 EBS 공인중개사 합격 전문 교수진이 직접 출제, 해설하여 이해를 도왔다. EBS 공인중개사 인강 전문 교수진은 개정법령, 빈출지문과 최근 출제 경향을 철저하게 분석해 상/중/하 난이도별로 출제가능성이 높은 문제를 선별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효과적인 독학, 시험공부방법을 습득하고 문제 해결능력을 효율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인강 보충학습 교재, 최종 마무리 교재로 톡톡히 활용할 수 있다는 게 랜드프로 측 설명이다.
또 ‘2019 EBS 공인중개사 실전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실전감각을 쌓을 수 있도록 OMR 카드도 수록했다. 이에 수험생들은 시험준비 기간에 국가자격시험에서 사용되는 것과 똑같은 규격의 시험지와 OMR 답안지를 활용하며 답안 마킹 연습에 도전하고, 실제 시험 환경에 익숙해질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10월 26일)을 100여일 앞둔 만큼, 난이도별로 엄선된 실전 모의고사 문제를 많이 풀어보며 실전 감각을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 연습도 실전처럼 하길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과목별 실전 모의고사 파이널 교재를 선보였으니, 다양한 모의고사 문제를 풀어보면서 부동산자격증 합격 경쟁력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