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 전통의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호메타'의 화이트라인 브라이트닝 세럼이 19일 CJ오쇼핑의 대표 쇼퍼테인먼트 <뷰티의신> 을 통해 국내 첫 론칭된다.
이번 방송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호메타 화이트라인 브라이트닝 세럼'은 호메타의 유일한 화이트라인 세럼에 브라이트닝 기능성 성분이 추가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제품은 화이트 라인의 스팟 코렉팅 아이보리 에프 세럼 30ml 3개, 1ml 3개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화이트라인의 디바인 오팔레센스 브라이트닝 크림 30ml 1개, 2ml 1개도 추가 구성품으로 증정된다.
호메타 관계자는 "호메타 스팟 코렉팅 아이보리 에프 세럼은 프랑스 현지 임상센터 임상을 완료했으며, 국내 임상기관에서 피부 각질층 침투 임상까지 완료된 고기능성 브라이트닝 세럼"이라며 "스위스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브라이트닝 7종 성분, 글로벌 원료기업 BASF의 브라이트닝 복합체 ACTIWHITE-PWLS9860, 비타민C유도체가 호메타 고유 6대 미네랄 성분과 만나서 유효성분을 각질층 아래로 깊이 전달하면서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호메타가 론칭되는 CJ오쇼핑 <뷰티의신> 은 19일 오후 1시 40분부터 2시 45분까지 약 65분간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