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두 번째 생방송 라인업이 공개됐다.
6일 오후 7시부터 트위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야노 시호·홍진영·아이즈원 이채연·나하은·심리 탐정 황상민이 출연한다.
야노 시호는 UFC 선수 추성훈의 아내이자 추사랑의 엄마라는 타이틀을 벗어던지고 26년 프로 모델 경력을 제대로 살린 단독 콘텐츠로 생방송을 진행한다. 야노 시호는 친근함과 관련 전문성을 주무기로 단독으로 생방송을 진행하며 매력을 대 방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홍진영은 2015년 시즌1에 이어 '마리텔' 두번째 방문으로 트롯에 대한 열정을 콘텐츠에 녹여 선보인다. 음악에 대한 재능과 독보적인 캐릭터를 가진 만큼 그가 어떤 트롯 관련 콘텐츠를 가지고 등장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아이즈원 이채연과 나하은은 셔누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소문난 춤꾼들이 모인 만큼 눈 호강을 제대로 시켜줄 신나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심리 탐정 황상민 심리학자는 김구라와 '구라이브'에 함께 출연한다. 황상민은 인간 심리 탐구부터 빙의(憑依)까지 다양한 이야기와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정형돈과 UFC 선수 출신 김동현이 4주 후 시청자와 함께하는 스파링 대결을 앞두고 본격적인 준비 과정에 들어간다. 이들은 주짓수에 대한 본격적인 실습 과정과 주짓수에 대한 퀴즈를 맞추는 '뇌짓수'도 함께 이어나간다.
방송은 12일 오후 9시 50분.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