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 #BareSkinChat(#민낯토크)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2가 20일 선보인 #BareSkinChat(#민낯토크)의 트레일러 영상은 공개와 함께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BareSkinChat(#민낯토크)에는 SK-II 글로벌 앰버서더인 클로이 모레츠(Chloe Moretz)와 영국 출신의 유명 방송인이자 코미디언인 제임스 코든(James Cordon)이 출연해 욕실, ASMR 등 다양한 콘셉트로 SK2의 기초화장품인 피테라에센스에 대해 이야기한다.
특히 ‘더 레이트 레이트 쇼(The Late Late Show)’의 ‘카풀 가라오케(Carpool Karaoke)’의 진행자로 유명한 제임스 코든은 익살스러운 표정과 능청스러운 대사로 재미를 선사하며, 클로이 모레츠는 피테라에센스의 오랜 사용자로서 제품의 특징과 자신만의 솔직한 피테라에센스 사용법을 전한다.
본편은 오는 25일 SK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론칭되며, 다양한 콘셉트의 에피소드 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클로이 모레츠는 최근 SK-II의 글로벌 캠페인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에서 맑고 투영한 민낯 화보를 공개한 바 있으며 이번엔 제임스 코든의 훌륭한 스킨케어 코치 역할을 하면서 자신만의 피부 좋아지는 법을 공개한다.
#BareSkinChat(#민낯토크)는 제임스 코든이 클로이 모레츠의 욕실에 등장해 사람들이 가장 탐낼 만한 뷰티 시크릿을 찾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어 제임스 코든은 클로이 모레츠의 뷰티 시크릿인 SK2피테라에센스를 사용해보기 위해 욕실에서의 스킨케어, 탭 댄스, ASMR까지 서슴지 않고 도전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일본의 여배우 아리무라 카스미와 유명 코미디언 와타나베 나오미도 #BareSkinChat(#민낯토크)에 참여, 맑고 투영한 민낯으로 케어해주는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다양한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했다.
제임스 코든은 SK2 #BareSkinChat(#민낯토크)에 대해 “스킨케어 브랜드와 협업하는 것은 오직 시간문제였다. 이제 매일 아침, 점심, 저녁 SK-II를 열심히 바르며 피부를 맑고 투영하게 케어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클로이 모레츠는 “#BareSkinChat(#민낯토크)를 촬영하는 동안 정말 많이 웃었고, 영상을 보는 분들도 마찬가지일 것”이라며 “#BareSkinChat(#민낯토크) 영상처럼 스킨케어를 가끔은 심플하고 재미있게 하고 싶을 때가 있다”라고 덧붙였다.
#BareSkinChat(#민낯토크)를 기획한 SK-II 글로벌 CEO 산딥 세스(Sandeep Seth)는 “지난 수 년간 뷰티 콘텐츠는 광고, 튜토리얼, 사용방법에 관한 영상 등 그 형식이 정형화돼 왔다. 하지만 요즘 소비자는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나 구매를 강요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보다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려는 취지에서 이번 콘텐츠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특히 SK-II의 대표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번 #BareSkinChat(#민낯토크) 캠페인을 론칭하며 제임스 코든과 같은 최고의 코미디언과 함께 작업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