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후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미국식 중국요리 전문점을 찾은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은 메인메뉴로 창스 치킨 레터스 랩, 몽골리안 비프, 파이어 갈릭 포크, 랍스터 빨간탕,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를 맛보고, 후식으로 스위트 바닐라 크림 완탕, 바나나 스프링 롤, 그레이트 월 오브 초콜릿, 창스 젤라또까지 접수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메인메뉴부터 디저트까지그 그야말로 미국식 중국요리 풀 코스를 즐기며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 소개된 미국식 중국요리 맛집은 전 세계 25개국에 37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글로벌 퓨전 아시안 레스토랑 ‘피에프창’이다.
피에프창은 아시아 각국 음식에 미국식 스타일을 가미해 독창적인 맛과 분위기를 선사한다. 주문과 동시에 700도 이상의 웍(WOK)에서 빠르게 조리해 불 맛으로 풍미를 극대화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김민경이 최고의 맛으로 꼽은 ‘창스 치킨 레터스 랩’은 아삭아삭한 식감과 씹을수록 배어 나오는 불 향이 매력적인 피에프창 대표 메뉴다. 다진 닭고기와 버섯, 물밤 등을 소스와 함께 볶아 바삭하게 튀긴 라이스 스틱을 곁들여 양상추에 싸서 함께 먹는다.
피에프창은 코엑스몰, 잠실 롯데월드몰, 신세계 센텀시티몰,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등 전국 8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피에프창은 맛있는 녀석들 방송 출연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에프창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물을 캡처해 온 고객에게 ‘파이어 갈릭 포크’ 혹은 ‘로메인(콤보)’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
또한 피에프창에 직접 방문해 먹방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한 고객에게는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창스 치킨 레터스 랩’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