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리는 '2018 WBSC 여자야구월드컵'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후원한다.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이 2년마다 주최하는 여자야구월드컵은 올해 8회째로 여자야구대회로는 최대 규모자 국가대표팀들이 겨루는 유일한 대회다. 12개국을 대표하는 3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며, 조별리그와 슈퍼라운드를 거쳐 31일 열리는 결승전에서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신한카드, 소상공인에 마케팅 플랫폼 무료 제공
신한카드가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마케팅 플랫폼 ‘신한카드 마이샵’을 무료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마이샵은 빅데이터 분석과 AI(인공지능)에 기반한 고객 매칭 알고리즘으로, 고객이 가장 선호할 만한 혜택을 추천해 주는 플랫폼이다. 가맹점주가 마이샵 파트너 앱으로 직접 쿠폰을 발행해 이벤트 홍보 등을 할 수 있다. 또 마이샵에서 매장의 시간대·성·연령별 이용 패턴 등 복잡한 매출 현황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기존에 실행했던 마케팅의 효과를 분석할 수 있다. 또 휴대전화 번호에 기반한 포인트·스탬프 적립 시스템을 탑재해 멤버십 서비스도 운영할 수 있다.
교촌치킨,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 참가자 모집 교촌에프앤비가 자전거 스포츠의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2018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2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내달 8~9일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 MTB경기장에서 열린다. 참가 신청은 한국산악자전거협회 홈페이지에서 종목별로 접수가 가능하다. 교촌치킨은 대회 기간 동안 교촌치킨 시식 부스를 운영하고 시식 쿠폰을 지급한다. 또 대회 최다 참가 클럽에는 교촌 라이스세트 제품 교환권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