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전국의 한화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초특급 드로잉쇼와 마술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평창, 수안보, 해운대, 대천, 지리산에서는 5월 5일(토), 용인, 경주, 양평, 백암온천, 산정호수에서는 5월 6일(일) 오후 8시에 환상적인 마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제주에서는 5월 12일(토)에 행사가 진행된다.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5월 5일, 6일 양일간 총 4회의 버스킹 매직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5월1일(화)부터 7일(토)까지 대천, 경주, 설악, 용인의 뽀로로 객실 투숙 고객은 아이가 노는 사진을 찍어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올린 후, 퇴실 시 프런트 직원에게 보여주면 뽀로로 스티커북을 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한화리조트 설악, 용인, 양평, 경주, 대천, 해운대, 지리산에서는 5월 6일(일) 오전 9시부터 '어린이 미술 대회'가 펼쳐진다. 단, 평창은 5월 5일(토) 오후 7시에 진행. 주제는 꽃, 가족, 여행이며, 만 5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 가능하다. 화지, 크레파스 등 화구세트가 무료로 지급된다.
한편 5월 19일(토), 20일(일)에 한화리조트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꽃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0일(목)까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 체크인 날짜와 예약번호, 예약 장소와 함께 항상 곁에서 힘이 되는 내 반쪽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체크인 시 장미 비누 꽃 상자와 와인을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