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만 즐거운 빼빼로데이는 가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빼빼로데이를 위해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빼빼로데이 당일인 11일(토), 파크 곳곳에서 펼쳐지는 이벤트는 빼빼로데이 분위기를 한껏 업시킨다.
오전 11시 11분부터 어드벤처 1층 쥬라기 광장에서는 ‘‘모’로 가면 빼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민번호에 숫자 1이 4개 이상 있는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한 이벤트(신분증 지참 필수)로 윷놀이를 진행해 모가 나오면 롯데상품권 1만원권과 빼빼로를 증정한다. 참여만 해도 빼빼로를 받아갈 수 있으니 주민번호에 1이 많다면 무조건 도전하자.
동일 장소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복불복 룰렛을 돌려 빼빼로 개수를 차등 지급하는 ‘1희1비 룰렛 돌리기’ 이벤트로 달콤한 빼빼로를 제공한다. 저녁 7시 10분이 되면 가든 스테이지에서 인디밴드의 로맨틱한 버스킹 공연이 파크를 달달하게 물들이고, 참여 이벤트로 베스트 커플을 선정해 외식상품권, 영화관람권, 빼빼로 등 푸짐한 선물이 쏟아진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은 18일(토)부터 19일(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방문은 필수다. 양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쥬라기 광장에서는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숫자만큼 코끼리코를 돌리고 종을 울리면 합격 초콜릿을 증정하는 ‘합격 종이 땡땡땡’ 이벤트와 스타트 버튼을 누르고 ‘수능 만점’ 혹은 ‘합격’을 외친 후 버튼을 눌러 멈춘 시간이 5초면 합격 초콜릿을 증정하는 ‘500점을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8일(토) 단 하루 저녁 8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가든 스테이지는 힙합 스웨그와 강렬한 카리스카마가 넘치는 ‘수능탈출 힙합파티’ 무대가 펼쳐진다. Mnet(엠넷)에서 인기리에 종영한 ‘쇼미더머니 6’의 결승 진출자인 래퍼 우원재가 특유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랩을 선보이며 수능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린다.
이 모든 이벤트를 알뜰하게 즐기는 우대 혜택도 소개한다. 11월 한 달간 신분증에 숫자 1이 3개, 4개, 5개 들어간 고객은 동반 2인까지 각각 40%, 50%, 55% 할인 혜택을 받는다.
11일(토)까지는 모든 1살을 우대해주는 이색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살, 21살, 31살 등 올해 나이가 1로 끝난다면 동반 1인까지 반값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수험표는 무적 할인권으로 사용 가능하다. 수능 당일인 16일(목)부터 11월 말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 본인은 1만5천원에, 동반 2인까지 2만원(1인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하는 ‘수능대박’ 프로모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