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일반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하고 배탈 증상이 잇는 사람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신제품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배 아픔의 원인이 되는 유당(lactose,락토스)을 제거하고 ,우유 본연의 맛과 단백질,비타민 등의 영양소는 그대로 담았으며 칼슘은 일반우유 대비 2배로 강화한게 특징이다.
이마트, '주차장 보안관' 현장 배치 이마트가 퇴직 경찰관 출신의 '주차장 보안관'을 현장에 배치해 치안 사각지대 해소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주차장 보안관들은 경찰 근무 경험과 상황 대처 능력을 바탕으로 이마트 주차장 내 순찰을 통해 범죄 및 안전사고 예방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이마트는 은평점, 가양점, 가든파이브점 등을 시작으로 다음 달부터 전국 125개 점포에서 주차장 보안관을 순차적으로 확대 운영한다.
스타벅스, 직원들 4년제 대학 학자금 지원 스타벅스가 직원 교육을 위해 한양사이버대학교와 손잡고 바리스타 4년제 대학 학자금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8600명의 파트너(직원) 중 전문대졸 및 고졸 파트너 등 학사학위 미소지자들은 회사 지원을 받아 한양사이버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게 된다. 스타벅스에서 3개월 이상 근무한 파트너는 누구든 학사학위 취득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