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조성아가 조성아 뷰티를 알리기 위해 미국 뉴욕에서 K-뷰티 프레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북미 지역 내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조성아 뷰티 브랜드와 철학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K-뷰티 프레스 행사에는 미국 현지 미디어와 유명 뷰티 에디터, 인플루언서 70여 명이 참석했다. 제품 테스트 존, 포토 부스 등 참석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존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모로칸오일
02. 모로칸오일이 오는 19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입점한다. 모로칸오일 목동점은 매장 내 베스트셀러 헤어 제품과 보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존을 마련했다. 입점을 기념해 베스트 기획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 중이며 전 구매 고객에서 다양한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사진제공=셀피움
03. 셀피움 '샤이니라인 크림'이 전국 주요 여성전문병원과 산부인과에 신규 입점했다. 샤이니라인 크림은 임신 중 수분 부족과 탄력 저하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가꿔준다. 스쿠알란, 아르간트리커넬오일, 호호바씨오일 성분이 함유돼 갑작스럽게 체중이 증가해 탄력이 떨어진 예비 엄마의 보디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부여한다. 주름개선 기능성이 더해졌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사진제공=라네즈
04. 라네즈는 K-뷰티와 라네즈 워터뱅크를 전세계에 전하기 위해 글로벌 로드쇼 뷰티로드를 개최한다. 오는 4월 22일 서울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중국, 캐나다 등 11개 도시에서 릴레이로 진행된다. 뷰티로드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워터뱅크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셀럽과 함께하는 메이크업 쇼,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뷰티로드 코엑스 행사에서는 라네즈 모델 이성경이 직접 참여해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을 갖는다.
사진제공=아이소이
05. 아이소이가 올 해로 설립 7주년을 맞이했다. 아이소이는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 최고의 마케팅이라는 통념아래 자연유래성분만을 사용한다. 비싼 원료 탓에 약용으로 사용하는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아이소이에서는 빠른 피부 개선을 위해 화장품 원료로 사용하는 것이 일례다. 이번 창립 7주년을 맞이해 천연화장품 전문가로 알려진 하인츠 바일란트와 함께 '아이소이 화장품 독일 연구소'를 하노버에 설립했다. 독일 화장품 기술과 정보를 활용해 기존 기초 화장품에 국한돼있던 제품군을 천연 향수, 메이크업에 까지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유한킴벌리
06. 유한킴벌리 화이트 탐폰이 '마이 화이트 탐폰 다이어리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탐폰 사용 후 더욱 자유롭고 활동적인 라이프를 갖게 된 실제 사용자의 체험 스토리를 듣고자 기획됐다. 유한킴벌리는 캠페인을 통해 체내 삽입형 생리대 탐폰이 그 날의 제약을 덜어줘 활발한 일과 취미생활을 즐기게 된 여성들의 이야기를 조명하고자 한다.
화이트 탐폰은 캠페인 론칭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탐폰 사용 스토리를 모집하는 참여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탐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