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강하늘입니다ㅎ 정말 오랜만에 인스타그램 앱을 설치했습니다ㅎ"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강하늘은 " 항상 많은 분들이 보내주시는 관심에 감사하고 또 저는 그 관심에 좋은방향으로 영향을 드려야겠다 생각하고 지내는중 선거기간. 투표장려. 오늘인것 같습니다. 여러분! 투표합시닷! 저도 엄청나게 넓고 해박한 정치적 상식과 지식을 갖고 사는 사람은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투표를 할수있는 권리가 있다. 라는것 만큼은 잊고지내면 안될것같다 생각합니다!"라며 오는 13일 20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를 독려했다.
또한 강하늘은 9, 10일 사전투표에 대한 정보와 함께 "이글에 선거 홍보대사아닌가 하시는데..ㅠ ㅎ 저는 아무것도 아니고 그냥 투표권을 지닌 성인일 뿐입니다. 여러분 우리 투표합시다!^__^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언제또 인스타그램으로 인사드릴지 모르겠지만 항상 감사해하고있습니다. 제글이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바쁘신 시간와중에 투표를 해야겠단 생각을 가지게 해드렸으면 좋겠습니다^__^ 감사합니다"라며 훈훈함 가득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강하늘은 투표를 독려하는 글과 더불어 사전투표 인증샷을 공개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