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펜션 '이로제주'가 영화 <나쁜놈은 죽는다> 개봉기념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펜션은 "지난 4월 이로제주를 배경장소로 선정해 2박 3일간 촬영을 진행한 영화 '나쁜놈은 죽는다'가 2월 4일 국내 관객들을 맞는다"며, 이를 기념해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이로제주펜션에 투숙한 적이 있으며 펜션 내/외부 사진을 보유한 고객에 한해 오는 31일까지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개인 블로그에 이로제주펜션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한 후, 이로제주펜션 사이트 이용 후기란과 카카오톡(ID: irojeju)에 블로그 링크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선착순으로 선정되며 총 25명의 당첨자를 뽑아 영화 <나쁜놈은 죽는다> 의 2인 영화예매코드 번호 1매를 증정한다.
영화 <나쁜놈은 죽는다> 는 배우 손예진, 진백림, 신현중 등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배우가 총출동하는 한중합작영화다. 제주도 여행을 하던 친구들이 미스터리한 여인 지연을 만나면서 사건에 휘말린다는 내용으로 제주도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강제규 감독이 공동제작자로 나선 데 이어 주연배우와 함께 장광, 박철민까지 가세, 명품 출연진과 제작진이 드림팀으로 참여하며 개봉 전부터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액션 블랙코미디 <나쁜놈은 죽는다> 의 촬영장소로 등장한 이로제주펜션은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대평리에 위치했다. 중문관광 단지와 차로 10분 거리에 있어 관광 후 이동하기가 편리하고, 올레길 8번 종점과 9번 시작점에 자리해 제주도 배낭객들은 물론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도숙소이다.
각 방은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해 여행자들을 위한 쾌적한 환경을 마련했고 호텔느낌의 분위기와 포근한 이불을 갖춰 편안한 휴식의 공간을 제공한다. 개별테라스에 바비큐시설이 완비돼 있어 가족, 친구, 연인끼리 오붓한 식사를 즐기기에도 제격인 대표적인 제주도가족펜션/제주도숙박펜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