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탄력케어 브랜드 일리(illi) 모델, 전지현이 탄력적인 ‘조각자태’를 뽐내고 있다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파티를 본격적으로 준비해야하는 시즌이 돌아왔다. 파티의 드레스코드를 챙기기 전에, 먼저 체크해야할 사항이 있었으니 바로 ‘탄력 바디!’ 파티의 화려한 조명 아래 빛나는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만 있다면, 어떠한 스타일이라도 보다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올 연말 파티에서, 주목받는 파티퀸이 되고 싶다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탄력 바디 케어’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연말파티 룩으로, 화려한 컬러의 미니드레스를 고민하고 있다면? 바디피부 각질 관리에 더더욱 신경을 써야한다. 특히, 긴소매에 가려 쉽게 놓칠 수 있는 팔꿈치나 발꿈치 등등 보다 세심한 각질 케어가 필요한 곳은 바디 전용 브러시로 클렌징하는 것이 필요하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바디 브러시’는 바디라인 곳곳에 숨어있는 각질을 정리해주어 피부를 보다 부드럽고 매끈하게 정리해준다. 특히, 팔꿈치나 발꿈치, 무릎 등 관리가 쉽지 않았던 부위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어 바디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또한, 바디 피부 속 탄력을 깨워주는 마이크로 모션의 퍼밍 마사지 효과로 보들보들 부드러운 피부결은 물론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클렌징 인핸서로 바디 피부의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했다면, 물기가 살짝 남아있을 때 바디오일로 보습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프리메라 쎄써미 바디오일’은 다양한 항산화 물질과 불포화 지방산,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하는 바디 케어 제품이다. 특히, 필수 지방산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올리브 오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탄탄하고 촘촘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상쾌한 오렌지, 부드러운 바닐라 에센셜 오일이 조화를 이룬 100% 천연 유래 향이 기분 전환 효과까지 선사해준다.
보습을 채워주는 바디오일로 1차 바디케어가 끝났다면, 파티룩에 어울리는 조각 같은 바디를 가꿀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자. 특히, 탄력 기능성 제품을 사용한다면 보다 탄탄한 바디 피부를 효과적으로 가꿀 수 있다. 일명 ‘전지현 바디로션’이라 불리며,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일리 토탈에이징케어 바디로션’은 동백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보습과 윤기 부여에 탁월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인삼의 피부 활력 효과와 콩의 보습 효과, 녹차의 항산화 효과를 두루 경험할 수 있는 바디로션이다. 특히, 식약처로부터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받아, 바디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줘 보다 탄력있는 바디피부로 가꿀 수 있다. 은은한 인삼꽃 향이, 향수 못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